게임/링피트

다시하는 링피트 어드벤처 6일차

무직백수취업준비생 2021. 3. 24. 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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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차 링피트 어드벤처 시작합니다.

 

 

오늘도 운동부하는 1 올립니다.

 

이게 뭔가 올려야될거같은 의무감에 올리고는 있는데 뭐가 더 힘든지는 모르겠습니다.

 

자세 유지해야 되는 시간이 늘어나는 건지 대미지가 낮아져서 운동을 여러 번 해야 하는 건지

 

정확히 뭐가 변하는 건지 다음번에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자마자 보스맵이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어렵습니다.

 

보스 약점이 요가인데 제가 가진 요가 스킬이 몇 없는 게 원인인듯합니다.

 

 

결국 잡지 못하고 죽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트라이로 레벨이 41이 되면서 새로운 요가 기술을 배웠습니다.

 

공격 범위는 좁고 공격력은 높은 게 딱 지금 상황에 적합한 기술입니다.

 

특별히 레벨 상승이나 장비 변경은 없이 이 기술만 새로 세팅하고 리트라이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전날 피트 스킬 콘텐츠를 해금시켜놓고 하지 않은 게 기억났습니다.

 

보스전에 적합한 새로운 요가 기술도 얻었고, 피트 스킬로 공격력과 방어력도 10씩 올랐으니 무난하게 깰 듯합니다.

 

 

예상한 대로 어렵지 않게 클리어했습니다.

 

 

 

진행하다 다시 보스전에 도달했는데 몹 구성이 어질어질합니다.

 

보스 한 명과 힐러 네 명. 보스만 잡는 건 상상도 안되고 주변에 힐러부터 잡아주도록 합니다.

 

가장 센 광역기 한번 넣어봤지만 자기들끼리 회복시켜주고 있습니다.

 

피트 스킬로 오른 스탯이 큰지 대미지는 잘 들어가는데 힐러 넷은 정말 껄끄럽습니다.

 

보스 중간 패턴으로 던지는 돌을 파괴하면 제 체력이 회복되는 덕분에 첫 트라이로 쉽게 클리어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쿼트가 너무 힘들어서 이쯤에서 종료할까 했지만 운동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스토리 진행하긴 애매하고 미니게임 하나만 진행하고 마치려 합니다.

 

단순히 몬스터들과 전투하는 미니게임이고 보상으로 상의 장비를 주네요.

 

 

미니게임에서 첫 S랭크입니다.

 

보스전 때도 느꼈지만 피트 스킬 찍은 이후로 난이도가 조금 낮아진 느낌이 있습니다.

 

레벨링 설계가 틀렸거나 제가 40레벨을 남들보다 조금 빠른 구간에 달성했나 봅니다.

 

이어서 얻은 스킬 포인트로 새로운 피트 스킬도 습득해줍니다.

 

간단하게 회복기술이나 다른 운동 기술, 복부운동 시 확률적으로 연속 행동 등이 있지만

 

기술 무관하게 확률적으로 연속 행동할 수 있게 해주는 이 스킬이 가장 효율적으로 보입니다.

 

미니게임에서 얻은 의상을 착용하려 했는데 기존의 의상보다 스텟이 낮습니다.

 

원래 끼고 있던 의상이 어디서 얻었는지 까먹었는데 현제 단계에 어울리지 않게 좋은 장비였나 봅니다.

 

당연히 원래 끼고 있던 스텟이 더 좋은 의상으로 다시 착용합니다.

 

오늘의 운동시간이 굉장히 짧습니다. 

 

활동시간도 짧고 소비 칼로리도 낮지만 그중에서도 주행거리가 극단적으로 낮네요.

 

오늘 진행한 어드벤처 모드에서 달리기로 진행되는 주행 대신에

 

스쿼트로 진행되는 점프대가 많았던 게 원인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단순한 달리기 때보다 훨씬 빨리 지치게 됐습니다.

 

 

조금 민망할 정도로 오늘 운동이 짧고 적긴 했습니다.

 

7일차때는 조금 많이 해야겠다 다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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