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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GameObject[] grenades;
public int hasGrenade;
빈 오브젝트를 만들어 4방향으로 폭탄 프리팹을 배치해줍니다.
파티클 컴포넌트도 추가해줍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Orbit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target;
public float orbitSpeed;
Vector3 offset;
void Start()
{
}
void Update()
{
transform.RotateAround(target.position, Vector3.up, orbitSpeed * Time.deltaTime);
//타겟 주위를 orbitSpeed로 회전
}
}
오브젝트 회전을 위한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가만히 서있을땐 정상적으로 회전합니다.
캐릭터가 이동하면 폭탄이 회전하는 중심축이 따라오지 못해 원하는 대로 회전하지 않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Orbit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target;
public float orbitSpeed;
Vector3 offSet;
void Start()
{
offSet = transform.position - target.position;
}
void Update()
{
transform.position = target.position + offSet;
transform.RotateAround(target.position, Vector3.up, orbitSpeed * Time.deltaTime);
//타겟 주위를 orbitSpeed로 회전
offSet = transform.position - target.position;
//RotateAround 후의 위치를 가지고 목표와의 거리를 유지
}
}
스크립트를 추가해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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