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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에서 씬 폴더를 추가해줍니다.
메인씬을 씬 폴더에 넣고 씬을 두 개 추가해줍니다.
인트로 씬으로 넘어가 버튼을 추가해줍니다.
먼저 텍스트를 이미지에 상속시키고, 텍스트에 그림자 컴포넌트를 추가해줍니다.
버튼 1,2도 이미지에 상속시킨 뒤 위치를 조정해주고 텍스트를 작성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SceneChange : MonoBehaviour
{
public void ChangeScene()
{
SceneManager.LoadScene("Main");
}
}
스크립트를 작성해줍니다.
빌드 세팅에서 씬을 추가해둡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SceneChange : MonoBehaviour
{
public void MainGo()
{
SceneManager.LoadScene("Main");
}
public void LevelUp()
{
SceneManager.LoadScene("Level2");
}
}
두 번째 버튼도 스크립트에 추가해줍니다.
스크립트를 빈 게임 오브젝트에 넣고
버튼의 인스팩터창 온클릭에 방금 스크립트 넣은 오브젝트를 넣은 뒤
저장한 함수를 불러와줍니다.
Level 1 버튼을 누르면 씬이 전환되어 게임이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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